CAFE

우리들의 수다

소가 살면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작성시간26.06.16|조회수22 목록 댓글 5

https://fb.watch/HLUVWMi2ZF/?mibextid=wwXIfr&fs=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하여간에 머리좋아 ! ㅎ ㅎ
  • 작성자박미미 | 작성시간 26.06.16 와 ~ 참말로 재미나네 ㅎㅎ
  • 작성자박미미 | 작성시간 26.06.16 맞아. 정말 머리좋아. 잘 만들어내고 ㅋㅋ
  • 작성자이원정 | 작성시간 26.06.16 소와 관계된 일이 엄청 많구나~ ㅋㅋ
  • 작성자재경이가 | 작성시간 26.06.16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해 낼가..
    감탄 감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