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살자
잘 자자
잘 먹자
잘 싸자
잘 놀자
잘 쉬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유섭 작성시간 26.06.21 경위작가님 시원한 용평에서 금명간
치과치료차 상경하신다구유?~
또. 담주는 파리에서 오슬로 가는 비행기에있을거 같다구유??
오슬로면 노르웨이 수도지유?.
이번엔 북유럽탐방이여유? 복뎅이...
준비해놓은 밥. 먹기만하고
눈으로 온갖 것 구경만하는 그대!!! 🥰😍 -
작성자김유섭 작성시간 26.06.21 기자. 왼쪽무릎이 가끔 아프다고?
나도 오른쪽무릎이 아파서 한동안
정형외과다녔어. 주사맞고 물리치료받고.
그러다보니 걷는걸 신경쓰고 아끼고(?).
S.F.에 사는 우리친구 김영신이
6/18일에 전화해서 한참 통화했지..
그전날 무릎수술하고 집에왔다며.
심하게 아프지도 않았는데 골프하다
갑자기 주저앉아져 병원에 가서 사진찍으니 무릎연골이 거의 안 보인다하드래.
그래서 바로 수술했다고.
많이 안아파도 사진찍어 확인해보셔.😍😍
-
작성자김유섭 작성시간 26.06.21 솜사탕 영회. 교회봉사할 일이 있어
미리 준비해 놓다보니 채팅방 지각.
기자 포현따라 "영회씨 조찬모임 잘 다녀
오십시요."
오하이오 영희 반갑습니다.
같은 서울하늘아래 있는거 맞지유?
따님가족과 함께 9년만의 고향방문에
38일 서울생활. 건강한 몸으로
맘껏 즐기고 돌아가기를🥰😍🙏🙏 -
작성자박미미 작성시간 26.06.21 오마 ? 유섭이 글보다가 경위가 오슬로에 간다고 ? 나는 뭘 봤지 ? ㅋㅋ
북유럽 여행가는구나. 인사도 못했네
경위양 ~ 건강하고 즐겁게 다녀오세요 ^^
그 멋진 공원도 보고 ^^
-
작성자박미미 작성시간 26.06.21 노르웨이만 갈리는 없고 스웨덴 핀란드 잘 다니고 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