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수다

6월 20일 토요일 2026년 제 1137번째 즐거운 우리들위 수다

작성자재경이가|작성시간26.06.19|조회수50 목록 댓글 270

잘 살자


잘 자자
잘 먹자
잘 싸자
잘 놀자
잘 쉬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유섭 | 작성시간 26.06.21 경위작가님 시원한 용평에서 금명간
    치과치료차 상경하신다구유?~
    또. 담주는 파리에서 오슬로 가는 비행기에있을거 같다구유??
    오슬로면 노르웨이 수도지유?.
    이번엔 북유럽탐방이여유? 복뎅이...
    준비해놓은 밥. 먹기만하고
    눈으로 온갖 것 구경만하는 그대!!! 🥰😍
  • 작성자김유섭 | 작성시간 26.06.21 기자. 왼쪽무릎이 가끔 아프다고?
    나도 오른쪽무릎이 아파서 한동안
    정형외과다녔어. 주사맞고 물리치료받고.
    그러다보니 걷는걸 신경쓰고 아끼고(?).
    S.F.에 사는 우리친구 김영신이
    6/18일에 전화해서 한참 통화했지..
    그전날 무릎수술하고 집에왔다며.
    심하게 아프지도 않았는데 골프하다
    갑자기 주저앉아져 병원에 가서 사진찍으니 무릎연골이 거의 안 보인다하드래.
    그래서 바로 수술했다고.
    많이 안아파도 사진찍어 확인해보셔.😍😍
  • 작성자김유섭 | 작성시간 26.06.21 솜사탕 영회. 교회봉사할 일이 있어
    미리 준비해 놓다보니 채팅방 지각.
    기자 포현따라 "영회씨 조찬모임 잘 다녀
    오십시요."

    오하이오 영희 반갑습니다.
    같은 서울하늘아래 있는거 맞지유?
    따님가족과 함께 9년만의 고향방문에
    38일 서울생활. 건강한 몸으로
    맘껏 즐기고 돌아가기를🥰😍🙏🙏
  • 작성자박미미 | 작성시간 26.06.21 오마 ? 유섭이 글보다가 경위가 오슬로에 간다고 ? 나는 뭘 봤지 ? ㅋㅋ
    북유럽 여행가는구나. 인사도 못했네
    경위양 ~ 건강하고 즐겁게 다녀오세요 ^^
    그 멋진 공원도 보고 ^^
  • 작성자박미미 | 작성시간 26.06.21 노르웨이만 갈리는 없고 스웨덴 핀란드 잘 다니고 와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