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수다

왕영희 손녀 (실비) 연주

작성자박미미|작성시간26.06.20|조회수32 목록 댓글 9

   동영상 화면 왼쪽 아래 마이크 키고 화면도 크게 해서 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 | 작성시간 26.06.20 와 !!! 미미는 곡을 척 알아 마치네 !!! 역시 많이 알아.
  • 작성자Keeja Chang | 작성시간 26.06.21 축하해.한국에 가서도 연주를 했네.
    드래스 예쁘고 무대메너도 좋아.
    한폭의 그림같애.
  •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 | 작성시간 26.06.21 모두들 찬사를 아끼지 않네 !!! 고마워. ^^^^
  • 작성자김유섭 | 작성시간 26.06.21 실비가 할머니 어깨에 힘실어줬네.
    축하합니다.
  • 작성자경위양 | 작성시간 26.06.21 그러게 할머니가 얼마나 뿌듯했겠어~~
    짧게 방문하면서도 엄청 커리어 쌓고 있네~~
    똑 소리 엄마는 똑 소리 나는 엄마 유전자겠지! 훌륭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