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온유반→2세

자연물과 놀이해요

작성자온유1반 하예림선생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23 목록 댓글 0

떨어진 꽃을 활용해 자연물을 이용한
미술활동을 해 보았어요
꽃잎과 잎을 탐색하고 냄새를 맡아 보기도 하고
하나씩 붙여 꽃바구니를 함께 완성시켜 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