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온유반→2세

상추 오감놀이 했어요

작성자온유1반 하예림선생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40 목록 댓글 0

텃밭에 자란 상추를 수확해서 상추 오감놀이 했어요
아삭아삭 상추를 손으로 뜯어보고 냄새 맡아보고
동물 그림에 붙여진 상추를 자유롭게 뜯어 선생님과
까꿍놀이도 해 보았답니다
손으로 뜯고 맛보며 다양하게 놀이해 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