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온유반→2세

도트물감 찍기 놀이 했어요

작성자온유1반 하예림선생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22 목록 댓글 0

물고기 그림에 도트물감 으로 물감찍기를 함께
해 보았어요
선생님 도움받아 함께 그림위에 콕콕 도트 물감을
눌러서 찍어보고 물고기를 알록달록 꾸며 주며
여러가지 색을 탐색해 보고 미술활동 해 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