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명 친구들의 참여와 종례친구의 리딩, 의숙친구의 간식준비, 회장님의 통큰 찬조로 무사히 성북동 나들이를 잘 마치고 오랫만에 몸보신 잘했네요..... 오랫만에 참여한 친구들 감사드리고 9월 트레킹을 기대합니다.
다음검색
14명 친구들의 참여와 종례친구의 리딩, 의숙친구의 간식준비, 회장님의 통큰 찬조로 무사히 성북동 나들이를 잘 마치고 오랫만에 몸보신 잘했네요..... 오랫만에 참여한 친구들 감사드리고 9월 트레킹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