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친목

와 오랜만에 다음 카페 보는데 생각나는 게임 ㅠ

작성자kid4310|작성시간26.06.22|조회수8 목록 댓글 0

다들 잘지내시죠?! 제 또래는 다들 결혼했거나 하는 시기네요.
예전에 손편지도 받았던 기억이 있는 추억의 게임..
벌써 제 나이더 삼십대 중반... 사진은 어그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