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악산 작성자갯바위|작성시간26.06.21|조회수3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신선바구에 붙어사는 질긴놈신선바위 운동장정상도림사 청류동계곡배넘이쪽에서 바라본 정상수국꽃은 열흘은 더있어야 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고파 | 작성시간 26.06.21 신선바구에 붙어사는 질긴놈 지난 겨울에도 지자리에 있더만요~ㅎㅎ녹음 짙은 동악산 구경 잘 하고 갑니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異山(이산) | 작성시간 26.06.22 날씨도 조코조망 완전 굿 입니다사진도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