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 같이 해서 즐거웠고 힘들때 같이 있어서 더 힘이나는 그런 하루였습니다
곁에있는것만으로 큰 힘이 되어주는 우리 언니야들~~오늘 고생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늘 유쾌한 이산님과 함께 해서. 더 즐거웠습니다 ^^
-
작성자갯바위 작성시간 26.06.07 멋진곳 멋찐산행 추카추카
-
답댓글 작성자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ㅎ. 감사감사^^
두타산의 두번째산행
또 봐도 멋지더군요 -
작성자아미새 작성시간 26.06.08 난이님 같이해서 즐거웠어요 ~~~
사진도 감사감사
수고 많았어유~~ -
답댓글 작성자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언니가 같이해서 더 즐겁고 유쾌한 산행길 이었네요^^
늘 밝은 에너지. ♡
긍정에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