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정기산행 앨범

두타산

작성자난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113 목록 댓글 8

오늘하루 같이 해서 즐거웠고 힘들때 같이 있어서 더 힘이나는 그런 하루였습니다
곁에있는것만으로 큰 힘이 되어주는 우리 언니야들~~오늘 고생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늘 유쾌한 이산님과 함께 해서. 더 즐거웠습니다 ^^
  • 작성자갯바위 | 작성시간 26.06.07 멋진곳 멋찐산행 추카추카
  • 답댓글 작성자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ㅎ. 감사감사^^
    두타산의 두번째산행
    또 봐도 멋지더군요
  • 작성자아미새 | 작성시간 26.06.08 난이님 같이해서 즐거웠어요 ~~~
    사진도 감사감사
    수고 많았어유~~
  • 답댓글 작성자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언니가 같이해서 더 즐겁고 유쾌한 산행길 이었네요^^
    늘 밝은 에너지. ♡
    긍정에너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