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정기산행 앨범

두타산 S코스 산우님들 2~~

작성자감악산|작성시간26.06.07|조회수160 목록 댓글 8

두여인과 베틀바우 직벽타고 올라가다 실패 했네요

신발 혓바닥은 느들느들 밧줄로 꽁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감악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형님이 안오셔 무기메고 갓다왓어요
    마니 무거워요
  • 작성자벽산 | 작성시간 26.06.07 아름다운 금수강산을 담은 그대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 답댓글 작성자감악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함니다
    안오셔셔 서운 햇어요
    연태고량주 한잔해야 되는데요
  • 작성자아미새 | 작성시간 26.06.07 담에는 저도 꼭 S코스
    가야겠어요.
    멋져요 ~~~~
  • 답댓글 작성자감악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대군사 먹어 살리느라 고생 많앗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