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異山(이산) 작성시간 26.06.08 함께한 산행 ^^
덕분에 더 좋았지요
사진도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가고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친화력 대박인 이산님과 함께해서 더 알차고 재미있는 산행이었네요. 감사해요~♡
-
작성자돌고래 작성시간 26.06.09 점심먹는 사진 어디 갔는교?
용추폭포 배경으로 -
답댓글 작성자가고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잘 안나온거 같아서~ㅎㅎ 톡으로 보냈슴요^^
-
작성자호호(이윤식) 작성시간 26.06.10 강원도에서 만나니 더 반갑고 기쁩니다.
하산하고 있는데 만나니 ~~~
역시 카페지기님 이십니다.
아이스크림도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