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김 달콤쌀과자 카스맥주 올푸로틴 25% 복상사…아니, 복쏘사는 정이죠~

작성자이지드럼 운영자|작성시간26.06.19|조회수2 목록 댓글 1

구운김 달콤쌀과자 카스맥주 올푸로틴
25% 복상사…아니, 복쏘사는 정이죠~
꾸준히 연습 나오시는 것만도 감사한데
이런저런 먹거리 마실거리도 나누심에
늘 감사!ㅋㅋ완전 여름날 금요일 오후에
뱀띠클럽장 심미누님 가오마담 NO.3
오락부장님이 듀얼 이고지고 콜라보 짠~
완전 땡큐임당~엄청 복받으실 거예요!^^

추신 : 요거는 맛도 양도 인원도 퍼펙트…
가오마담1 진경누님, 몽키클럽장 왕준형님,
범띠클럽장 겸 부회장님, 연주회 장소총괄
미영싸장님, 닭띠클럽장 겸 친교부장님,
개띠클럽장 겸 교육부장님과 2/5판~ㅋㅋ
이렇게 함께 먹고 뚜드리는게 행복 그 잡채!!
인생 머 있슴까?매일 즐드럼 & 해피라이프~
쌀과자 양이 엄청나서리 두고두고 완판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지드럼 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와우~바로 낼모레글피 월요일 6월 22일 오후3시~5시 이지송파 팝송 도전타임 완주기념(?) 낮술파티 in 치킨매니아 오예!!!시간되고 인연닿는 이지송파 회원분들 모두 컴온요!!!ㅋㅋ

    참고로 이러한 비정기적이고 뜬금없는 낮술파티는 연습오시는 시간대에 전혀 상관없이 이지드럼 송파클럽 식구분들 이라면 누구나 환영 및 함께하는 추억만들기(?) 깜짝이벤트일 뿐이오니 그저 시간맞고 스케줄되면 아무런 부담갖지 마시고 편하게들 놀러오세유~글구 당연히 모임 시작전 오후1시부터 3시까지 & 모임 끝나고 오후5시부터 밤10시 마감까지는 연습실 정상운영 하오니 너른양해와 협조 부탁드리고요…끝으로 혹시나 낮술파티 동안에 연습하길 원하시는 회원분들은 언제든 운영자 콜하세유~5분안에 출동가능!!!^^

    드럼뿐만 아니라 추억만들기 마저도…

    멈추면 현명~안멈추면 바보~~
    멈추면 평범~안멈추면 특별~~
    멈추면 하수~안멈추면 고수~~

    멋쟁이 드러머 비결은 네버스탑!!!
    멋쟁이 뮤지션 비결도 네버스탑!!!
    멈추지 않으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