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시원한 온갖 아이스크림은 정이죠~

작성자이지드럼 운영자|작성시간26.06.22|조회수0 목록 댓글 1

달달시원한 온갖 아이스크림은 정이죠~
꾸준히 연습 나오시는 것만도 감사한데
이런저런 먹거리 마실거리도 나누심에
늘 감사!ㅋㅋ장맛비 오는 월요일 오후에
토끼클럽장 한두형님이 깜짝공수(?) 짠~
완전 땡큐임당~엄청 복받으실 거예요!^^

추신 : 요거는 맛도 양도 인원도 퍼펙트…
소띠클럽장 겸 총무부장님, 용띠클럽
갑숙누님, 몽키클럽 호향이랑 2/5판~ㅋㅋ
이렇게 함께 먹고 뚜드리는게 행복 그 잡채!!
인생 머 있슴까?매일 즐드럼 & 해피라이프~
구운김 달콤쌀과자는 조금전에 완판이고요
아이스크림은 이따 혹은 내일 완판예정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지드럼 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어떤면에선 이지송파 1년차 2년차 왕고참 되는것보다 더 어려운게 바로 여러모로 막막하고 외로운(?) 종고참 두달째까지 재등록해서 왕고참 되는게 아닐까 싶은데요…그런 의미에서 개띠클럽 문규형님의 왕고참 등극 매우몹시 추카 & 감사~기왕에 왕고참 되셨으니 현재스코어 달랑세명 이지송파 개띠클럽 부활을 위하여 오래오래 홧팅요!!!^^

    멈추면 현명~안멈추면 바보~~
    멈추면 평범~안멈추면 특별~~
    멈추면 하수~안멈추면 고수~~

    멋쟁이 드러머 비결은 네버스탑!!!
    멋쟁이 뮤지션 비결도 네버스탑!!!
    멈추지 않으면 100% 성공한다!!!

    즐겁게 드럼도 배우고 친구도 사귀는
    대한민국 NO.1 드럼전문 평생놀이터…
    이지드럼 송파클럽 운영자 장세각 올림.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