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622 이지송파 낮술파티 결산보고 ] 아까전 낮술파티 함께 해주신 분들 넘 반갑고 감사…드럼 포함 여러 주제들로 정겨운 얘기 나

작성자이지드럼 운영자|작성시간26.06.22|조회수0 목록 댓글 0

[ 0622 이지송파 낮술파티 결산보고 ]

아까전 낮술파티 함께 해주신 분들 넘
반갑고 감사…드럼 포함 여러 주제들로
정겨운 얘기 나눠서 넘 즐거웠고 다음엔
더 많은 분들이 함께하시길 바래요~^^

낮술파티 회식비 : 총액 311,000원을
심미누님 2만5천원 왕준형님 2만5천원
교육부장님 2만5천원 부회장님 2만5천원
미영싸장님 2만5천원 갑숙누님 2만5천원
선도부장님 2만5천원 친교부장님 2만5천원
문규형님 2만5천원 오락부장님 2만5천원
한두형님 2만5천원 운영자 2만5천원 글구
가장 막내멤버인 호향이는 1만1천원으로
나름대로 가장 공명정대(?) 분배하였으니
아래 계좌로 입금해주시면 감사드려유~

[ 국민은행 022-24-0335-989 장세각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