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dear ezra

뉴질랜드트립!!2025

작성자나키미|작성시간26.06.23|조회수0 목록 댓글 0

엄마랑 아이랑 1월에 한달 살기 다녀왔어요
그리웠던 뉴질랜드 친구들도 만나고 temmy 언니 yashi. 홈스테이 가족들도 만나고 왔어요

Nikki 자윤이랑은 아직도 친하게 지내서 나한테 자기가 가보고 싶던곳을 이곳저곳 가라해서 가봤는데 어릴때 추억이 새록새록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결국 이번년도 9월에 1년동안 뉴질랜드에가요. 물론 남편은 한국에 있고 나와 아이만🤣

아직 뉴질랜드에 있다면 언제 커피타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