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산 출렁다리와~

작성자예나.|작성시간26.06.05|조회수47 목록 댓글 10

예산5일장을 다녀왔습니다.
어제 날이 후텁지근하고,
하루종일 흐리고요.
을마나 많은 비가 내리려고,
꾸물꾸물하나 했지요.
저녁부터 내리기 시작한 비에
날이 선선해지고,
오늘 아침공기는
서늘하다못해
가을향이 느껴졌습니다.
푸른 하늘과
구름도 예쁘고,
날씨가
굉장히 좋았어요.
아침식사하기전에
티비를 틀었는데,
예산 출렁다리 영상이
나오더라고요.
가만히 보고 있으니
남편이 출렁다리 갈래?
엉?~~~
어~~? ?
갈까?
가자~~~ㅎㅎ
그렇게 해서
다녀오게 되었어요.
평일이라 그런지
길도 밀리지 않고,
스므스하게 말이죠.

지기님께
어죽 맛집 여쭙고,
다육향님께,
안부 문자 드리고,
출렁다리 건너서
동넷길 돌다가,
전망대도 올라가고
모노레일도 타고,
참 재미지게 다녔습니다.
어죽 먹으려고 했더니,
넘 이른 시간이라
패쓰하고
검색해보니,
오늘이 예산5일장이라
하더군요
우리부부가 또
시장을 기가 막히게
좋아하고
잘 다니지요.ㅎㅎ

시장구경하다가,
희안한곳 발견,
식당자체서 식사하는게
아니고,
식당서 먹거리 사서
광장 원탁서 먹더라구요.
나중에 보니
요리사 백종원님
아이디어라 합니다
개인적으로
그런 장소 좋아해요.
근데 맛은 그리 ((((ㅎ
냉모밀 두개
꽈리닭볶음
주문해서 먹고
시장 훑었습니다.
이곳 시장의 20배 정도
모란장의10분1정도
되어 보이는 예산장.
마늘과 양파가
많이 보였고,
골목시장안엔 관광객들도
많았습니다.
대왕카스테라와,
장에서 빨간 원피스
하나 사고,ㅎㅎ
수박한통 사고,
집에 왔어요.
일을 안해서 그런지
피곤하지도 않고,
남편이 운전도 다하고,
몸도 좋아지고 하니,
이제 마음이 놓여요.

문제는
남편 삼시세끼에
간식까지 챙기며
같이 먹다보니
이번봄에 살이 5키로가
불어났습니다.
남자들은 참 연구대상이예요.
같이 식사를 안하면
그렇게 승질을 내더라구요.
ㅎㅎㅎ
친구들이나
지인들 이야기들어보면
이제 부부들 퇴직하고 나면,
집에서는 하루에 한끼나
두끼만 먹고
나머진 가볍게 패쓰 한다던데,
아주 삼시세끼를
기를 쓰고 먹습니다.
쪼금 안됐어서
챙겨 먹인것도
있긴 하지만요.
사진 올려봅니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함박미소 | 작성시간 26.06.05
    와ㅡ멋지다
    하늘도 이쁘고
    풍경을 넘 잘
    담으셨네요
    모델도 쥑이고요
    구경 진짜 잘하고
    가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하늘 예쁘지요?
    구름도
    출렁다리도,
    저수지도
    참 예쁘더랍니다.
    덥지도 않았구요.
    모델 칭찬
    대단히ㅎㅎ 감사드립니다
    편한 밤 되세요.
  • 작성자안개공주 | 작성시간 26.06.06 날이 너무 좋았네요
    이쁜사람은 사진도 맘대로
    올리고 얼마나 좋아요
    우린 올리면 놀랠까봐 ᆢ
    빨간원피스 한번 보고싶네요
    고것도 올려보세요
    예쁘게 입고서 모델도 같이요
    두분 참 보기 좋습니다
    오늘도 예쁜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일찍 일어나셨네요.
    어제 날씨가
    왜 그리 이쁘던지요.
    번개 나들이
    참 좋았어요.
    저는 돌아 다니는게
    적성에 맞는데,
    옆에 누구를
    돌봐?줘야 하니,
    올봄 조금
    고달펐습니다.
    이왕 돌보는거?ㅎㅎ
    떠받들어야겠다고,
    다짐을 했었지요.
    보약도 해 먹이고,
    염소탕도 사멕이고요.
    사골도 우렸습니다.
    이 나이에 남편이
    워디가서 이리 융숭한?대접을 받겠습니까?ㅎㅎ
    하여간
    열심히 퍼 멕이고,
    자신이 운동 게을리
    안하니까
    예전 모습이 돌아오더라구요.
    다행입니다.
    고단백 음식 같이
    먹느라 이 나이에
    제가 살이 마구마구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안개공주 | 작성시간 26.06.06 예나. 대단하세요
    현명한 생각이지요
    집안에 기둥이신데 ᆢ
    참 흐뭇합니다
    예나님 보면서 많이 배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