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패밀리 80기 게시판

엠티후기~~

작성자장발장|작성시간26.06.14|조회수229 목록 댓글 35

아~~아
안녕하세요 패밀리 여러분~~
죽지않고 다시 돌아온 댄스 삐약이 장발장입니다 ^^
패밀리를 처음들어와 71기 기수생활한지 엊그제 같았는데 벌써 3년이 지났더군요
군대에선 그렇게 느리게 가던 시간이
왜 나이가 들어가면 갈수록 빨리 지나가는걸까요 ㅎ
더 늦어지기전에 좋은 추억 다시 만들고싶어 시작하게된 80기
그 두번째 추억
엠티현장으로 가보겠습니다


기장님의 지휘 아래
선발대가 연산동 트래이더스에 1시에 모입니다
요때까지만해도 후기생각안하고 있다가 장을다보고난후에야 기장님의 랜덤 찍기에
제가 당첨되는 행운을 가지는 바람에 마트 장보는 사진은 따로 없내요 ㅎㅎ
선발대 요깃거리(피자)를 마지막으로 장보기 끝!!
출발은 서로 달랐지만 숙소 도착은 거의 비슷해서 약간 놀라움과 의외로 잘 맞을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부랴부라 짐을 숙소로 옮김니다



이제는 익수해진 송정해수락(숙소)
잠깐의 휴식후 본격적으로 재료 손질에 들어갑니다

손수 야채썰기를 보여주시는기장님과 화슥이

칼질하나는 잘한다는 앙주
보조하는 장발장
어느새 바톤터치가되었내요 ㅎ

숙소 일찍와서 같이 손을 보태고있는 경이와
장보기부터 재료손질까지 제일 고생하는 삼자누나
(누나없었음 어쩔뻔~~)

또 잠깐 휴식후 바베큐장으로 고고~~
세팅후 본격 고기굽기 시작

고굽남
화슥 창수 태인
덕분에 정말 잘먹었습니다 ㅎㅎ
먹는거에 진심이다보니
고기 굽는 사진만 찍고 다같이 먹는사진을 안찍었내요 헉~~
(후기생각 정말 완전 까먹었다는...작성하다보니 요때사진이 없더군요ㅜㅜ )


중간에 밍스누나 파인애플 찬조해주시고 홀연히 사라지셨내요
잘먹었습니다 쌩유~~
딸기가 가져온 쫀드기를 마지막으로 구워먹고
1차바베뀨는 마무리하고
2차로 패밀리 엠티의꽃 게임하러
숙소로 돌아옵니다


고기먹고 기분 좋아진 뮤레누나 ㅎ
잠깐휴식후
자~~이제
패밀리회원분들과 가장친해진는시간
4팀으로 조를나누고 본격게임시작
저는 호시 꾹스 피터 윤이랑 같이
녹색팀이 되었내요

윷놀이와 미니게임을 접목시킨
패밀리게임
룰설명하는 운영진과 경청하는 회원님들


시작전 순서 정하기 게임
휴지 멀리 보내기
창수가 처음으로 하다가 약간 손해를 봤내요 ㅎ



미니게임


참참참(사진만보면 뺨맞은줄 ㅎㅎ)


아파트게임
보아님 19층
당첨!!!~~축하축하 ㅎㅎ


눈싸움게임
앙주승^^
그외
눈치게임 댄스게임 동영상은 따로 올릴게요 ㅎ

말 바꾸기와 처음으로 돌아가기 덕분에 마지막까지 긴장하며 게임하다보니
어느덧 마지막에 이릅니다
게임결과는
.
.
.
과연
.
.
.

1등 축하

그외2,3,4등
고생 많았어요~~ㅎㅎ

1등상품
정말부럽더군요 ㅎㅎ
요렇게 패밀리의 엠티의게임과함께
밤은더욱 깊어 갑니다
또 잠시 정비후 3차를 달립니다

기장님의 건배사와 함께
진정한 뒷풀이 시간을 가졌내요

선배님들의 여러가지 찬조와
토요일 생일인 해노와
일요일 생일인 화슥
생일 축하해~~^^

80기 80세까지 정모 함께해요♡♡

.....희망해봅니다 ㅎㅎ

후기 작성도중 총무님의 사진이 막 톡방에 올라옵니다
다시작성하긴힘드니 이어서하겠습니다


난 먹느라 정신없었는데
앙주는 사진을 제법 찍었구나 ㅎㅎ

이렇게 80기 엠티후기는 마무리되었습니다 ㅎㅎ

아 아~
개인적으로 주말을 항상 지루하게 보냈었는데
이번엠티 덕분에 행복한 추억 만든거 같아
기분이 아주 좋습니다 ㅎㅎ

아~
마지막 인사말로 뭐 괜찮은 말이 없을까 고민을 한참 해봤지만
생각이 점점 없어짐을 느껴져 급히 마무리를 지어봅니다


그럼
참석해서 자리를 빛내주신 패밀리님들
참석하지 못해서 아쉬웠을 모든 패밀리님들
찬조해주신 여러 회원분들
항상 패밀리를 위해 고생하시는 운영진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게임정말 재밌었어요 ~^^

80기
남은시간 함께 좋은 추억들 만들어요~~ㅎㅎ
화이팅!
이상
아직 한마리 치킨이 돼지못한
어린 삐약이 장발장 이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장발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후기 아마 마지막일껄~~
    우리 멘토님 늦게라도 참석해서 감사하오~~믿습니다^^
  • 작성자베베 | 작성시간 26.06.15 현생이 바빠서 비록 엠티는 불참했지만 사진만으로도 즐거워 보인다능 ㅎㅎ 역시 믿고 보는 장발장 후기!!! 80기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장발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바쁜게 좋지 ㅎㅎ
    71기때 기억이새록새록 돋아나내~~그때의 추억들이 아직 내폰에 저장되어있다는 ㅎㅎ
  • 작성자리아 [soulplayer] | 작성시간 26.06.15 삐약이는 아니고 이제 중닭쯤 되었을 발장이의 깨알같은 후기로 즐거웠을 엠티가 온전히 느꺼지네^^
    80기와 함께하지 못해 느끼는 아쉬움은 앞으로의 연습과 공연등으로 한없이 풀어보겠습니다
    80기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장발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댄스 실력이 레밸업이 안되옵니다 ㅋ ㅋ
    같이 연습빡세게 해봅시당~~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