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오랜만에 베니건스 노원점을 방문했어요. 이 먼데까지 어떻게 행차를 하셨냐~~ 하면 타미님의 1월 4일 베니 노원 후기를 보고 너무너무 땡기는 거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6일에 바로 갔죠.ㅋㅋ 역시 식탐이 가장 최우선이라는 걸 다시 한번 알게된 일화였답니다.ㅋㅋ 롯데 노원 샘플링도 해야했구요.ㅋㅋ
요게 먼저 올라갔네요;; 마요네즈 버무린거나 물이 흥건한 샐러드가 대부분ㅠㅠ 아쉽습니다. 좀 더 샐바다운 모습을 보여주셨음 좋겠어요. 한바퀴 둘러보니 먹을건 역시 컨추리랑 오뎅뿐이더라구요.ㅠㅠ
가는 동안 너무 땡겨서 후기를 20개는 넘게 찾아봤는데요ㅋㅋ 요런 면이 있대서 기대하구 갔어요. 왼쪽은 비빔국수 같은거구 오른쪽은 조금 맵삭한 거였나? 잘 기억이 안나네요. 저는 왼쪽 비빔국수스러운게 맛있더라구요.ㅋ
오뎅 or 어묵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먹으러 간 거예요. 어묵을 원없이 먹어보고 싶어서..국물이 그냥 물이라는 평이 있던데 저는 맛있더라구요.밍밍하지도 짜지도 않고 좋았어요. 어묵도 너무 맛있구요.ㅠㅠ 그치만 샐바에선 배를 금방 부르게 한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문제네요.ㅠㅠ 다행히 빈약한 편인 베니 샐바라 크게 후회는 없었지만요.ㅎㅎ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란,베이컨,치즈 등등 내맘대로 마음껏 넣어먹을 수 있는 컨추리 샐러드, 나 미쳐.ㅠㅠ 그냥 마구마구 집어넣고 접시에도 가득 넣어서 한접시 다 먹고 나니 그냥 KOㅠㅠ 완전 후회했어요.ㅠㅠ 넘 허겁지겁 많이 먹었나봐요.
억지루 먹었어요.ㅠ
몬테는 당빠 포장~~근데 집에 와서 눅눅해진게 전자렌지에 데우니 기름이 정말 많긴 많더라구요. 이제 웬만하면 클럽샌드위치 이제 먹어야겠어요.ㅋㅋ
소셜쇼핑에서 뉴욕프라이즈 사서 갔답니다. 야채토핑을 셀프로 할 수 있어서 좋았긴 했는데 핫도그 정말 별로더라구요. 가격도 3900원인가 하던데 헐..저걸 누가 저 가격 주고 먹는답니까. 역시 뉴욕프라이즈는 감자가 진리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 강남역 지하상가 공사로 인해 어디갔나 했는데 7번 출구 나와서 뒤쪽으로 가면 있더라구요.ㅎㅎ
요건 파파이스 강남점이요. 집근처 매장이 사라진지 몇년이 되고 먹을 일이 없었는데 강남점이 생겼더라구요. 정말 좋았죠. 쿠폰도 길에서 나눠준거 획득하고ㅋㅋ 올해는 좀 안주나요?ㅠㅠ 이 날은 겉에가 너무 딱딱해서 별로였는데 별로 못먹어서남은거포장해서 먹었는데배고플때먹으니 또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내 곁에 오래 머물러주세요~~
끝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두유맛이쒀 작성시간 11.01.13 파파이스 포테이토+_+ 오랜만이당 ㅎㅎ 완전먹고싶네요!!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팸레프린스엄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1.01.14 오늘은 사당점에서 먹었는데 진짜 맛이 이상해졌어요. 겉에 저 케이준 양념이 너무 딱딱해졌어요. 무슨 물엿 굳은거 같아요.ㅠㅠ 저는 이제 웬만함 안먹으려구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두유맛이쒀 작성시간 11.01.14 마..맛있게 보였는데 그런 반전이..ㅠ,ㅠ
-
작성자Plus+ 작성시간 11.01.14 아 저도 강남역에 있던 뉴욕프라이즈 어디있나 찾고있었는데 거기있군요 ㅎㅎ 함 가줘야겠네염.
-
답댓글 작성자팸레프린스엄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1.01.15 네^^ 좀 불친절하긴 해요^^;; 하지만 맛있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