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색패스랑 자유이용권이랑 같은 개념인가요..? 작성자호이두이|작성시간26.05.26|조회수42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30일 저녁에나 갈수 있는데...패스를 사야 하는건지 야간이용권 사서 구경만 해도 되는건지....ㅠㅠ...애매하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콩호이 | 작성시간 26.05.26 god콘 패스권으로 사셔서 공연도 보시고구경도 하셔도 되지않을까요? 답댓글 작성자호이두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에버랜드 도착하면 8시나 될것 같아서...사실상 공연도 못볼것 같아서여... 작성자인아 | 작성시간 26.05.27 패스권사면 일단 키링.풍선 받고시작하잖아여!! 10시까지 운영한다고써있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