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 유 토 크

스탠딩은 자리랑 상관없는거죠?

작성자써니블루|작성시간26.05.26|조회수606 목록 댓글 4

번호대로 들어가서 아무자리잡는거 맞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콩호이 | 작성시간 26.05.26 맞아요 :)
  • 답댓글 작성자써니블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감사합니다~
  • 작성자호이루a | 작성시간 26.05.26 그럼 무조건 앞번호대로 잡는게 좋은거죠 ?!
  • 작성자팬지오리꼬맹쓰 | 작성시간 26.05.26 헉 괜히 무대 근처 자리로 눌렀네요 ;; 앞번호할걸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