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딩은 자리랑 상관없는거죠? 작성자써니블루|작성시간26.05.26|조회수60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번호대로 들어가서 아무자리잡는거 맞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콩호이 | 작성시간 26.05.26 맞아요 :) 답댓글 작성자써니블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감사합니다~ 작성자호이루a | 작성시간 26.05.26 그럼 무조건 앞번호대로 잡는게 좋은거죠 ?! 작성자팬지오리꼬맹쓰 | 작성시간 26.05.26 헉 괜히 무대 근처 자리로 눌렀네요 ;; 앞번호할걸 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