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 유 토 크

연말콘서트...

작성자다미찡|작성시간26.06.01|조회수583 목록 댓글 5

매년 콘서트 빠지지않고 갔는데..
이번에 만일콘서트 스케줄 조정이안되서 못갔어요!!!!!!
영상만 엄청 찾아보면서 대리만족중입니다ㅠㅠㅠㅠ
이번에 연말에도 콘서트 해주실까요ㅠㅠ
제발 해주셨으면.....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너는 나의 짝꿍 | 작성시간 26.06.01 만일콘서트 끝이아니길 빌어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미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1 제발요ㅠㅠㅠ!!!!
  • 작성자나의아이돌 | 작성시간 26.06.01 연말 콘 꼭 올거라고 믿어요...
    만일콘..너무행복했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다미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1 정말 지금 이순간 누구보다 다녀오신분들 너무너무 부럽습니다!!! 연말콘 기도해봅니다....🙏🏻🙏🏻🙏🏻🙏🏻
  • 작성자까꿍계상님 | 작성시간 26.06.02 팬클럽이 8월까지라 다음기수 다시 하고 예매시작할런지...8기도 고!!연말콘도 고!! 비나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