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콘서트 빠지지않고 갔는데..
이번에 만일콘서트 스케줄 조정이안되서 못갔어요!!!!!!
영상만 엄청 찾아보면서 대리만족중입니다ㅠㅠㅠㅠ
이번에 연말에도 콘서트 해주실까요ㅠㅠ
제발 해주셨으면.....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너는 나의 짝꿍 작성시간 26.06.01 만일콘서트 끝이아니길 빌어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미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1 제발요ㅠㅠㅠ!!!!
-
작성자나의아이돌 작성시간 26.06.01 연말 콘 꼭 올거라고 믿어요...
만일콘..너무행복했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다미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1 정말 지금 이순간 누구보다 다녀오신분들 너무너무 부럽습니다!!! 연말콘 기도해봅니다....🙏🏻🙏🏻🙏🏻🙏🏻
-
작성자까꿍계상님 작성시간 26.06.02 팬클럽이 8월까지라 다음기수 다시 하고 예매시작할런지...8기도 고!!연말콘도 고!! 비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