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페스티벌의 시기네요 이맘때 메가필드가 생각납니다
인천에서 서스테이너블웨이브의
양일 헤드라이너라니
소리질러어~~~
청량하게 반팔 나시 다 환영이니까 좀 벗은 지오디도 보고싶네요^ ^ ㅎㅎ
이번에 에버랜드에서도 나시입은 호영오빠 아주
행복하더하라고요 ㅋ 긴팔말고 반팔입어줘요...
또 얼마나 재밌을지 기대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반짝데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2 오 페스티벌이라서 그냥 들어가나바요
-
작성자행복한미소 작성시간 26.06.02 하하. 저는 사는 지역이라 양일 넘 행복합니다 집에서 거의 20~30분거리ㅎㅎ
-
작성자샛빛 작성시간 26.06.02 하풍위크 끝나자마자 다음 스케 공지 넘나 좋습니다🩵 숙소부터 예약하고 대기탈께요.
-
작성자치즈토스트 작성시간 26.06.02 양일이라니,, 축제여요🩵🩵🩵🩵🩵
-
작성자오쩨리 작성시간 26.06.02 미쳤어요!! 양일이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