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 유 토 크

와아 양일 헤드라이너로 등판이라니!!

작성자반짝데니|작성시간26.06.02|조회수528 목록 댓글 6


이제 페스티벌의 시기네요 이맘때 메가필드가 생각납니다
인천에서 서스테이너블웨이브의
양일 헤드라이너라니
소리질러어~~~
청량하게 반팔 나시 다 환영이니까 좀 벗은 지오디도 보고싶네요^ ^ ㅎㅎ
이번에 에버랜드에서도 나시입은 호영오빠 아주
행복하더하라고요 ㅋ 긴팔말고 반팔입어줘요...
또 얼마나 재밌을지 기대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반짝데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오 페스티벌이라서 그냥 들어가나바요
  • 작성자행복한미소 | 작성시간 26.06.02 하하. 저는 사는 지역이라 양일 넘 행복합니다 집에서 거의 20~30분거리ㅎㅎ
  • 작성자샛빛 | 작성시간 26.06.02 하풍위크 끝나자마자 다음 스케 공지 넘나 좋습니다🩵 숙소부터 예약하고 대기탈께요.
  • 작성자치즈토스트 | 작성시간 26.06.02 양일이라니,, 축제여요🩵🩵🩵🩵🩵
  • 작성자오쩨리 | 작성시간 26.06.02 미쳤어요!! 양일이라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