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 유 토 크

서스테이너블 페스티벌

작성자행복한미소|작성시간26.06.02|조회수664 목록 댓글 5

이번주가 티켓팅이라 티링에
들어갔데 스탠딩,좌석 나뉘나봐요

뭐 정확히 어떤식으로 할지는 모르겠지만
저희 서울콘처럼 생각하면 되지않을까요?
양일 헤드라이너라니 아직도 10000일콘에서 못벗어나고 있는데 또 다른 축제가 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쩨리 | 작성시간 26.06.02 엇 상세 볼 생각은 못했는데 정보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행복한미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어느 댓글에 지정석이겠죠 라는 댓글이 달려서 함 들어가봤어요🤣🤣저는 메필처럼 자유아닐까? 생각했었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오쩨리 | 작성시간 26.06.02 행복한미소 스탠딩 있고 저도 그냥 다 자유일 거라 생각하고 아예 찾아볼 생각을 안 헀어요🤣 쉬다가 스탠딩 가려고 했는데... 일단 여러가지 생각해봐야곘습니다ㅋㅋㅋ
  • 작성자울트라곰 | 작성시간 26.06.02 오 궁금하던건데 감사합니다!!
  • 작성자샛빛 | 작성시간 26.06.02 지정석이 있을거라고 생각을 아예 안했는데 어떤식으로 운영되는건지 궁금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