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사야된다! 하시는거 추천해주세용
반팔티(하늘색), 모자, 포카홀더, 맥세이프카드케이스, 로고메탈 참세트 는 살 예정입니당
사진도 함께 보여주시면 더 좋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호잇호잇go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카라비너 ㅠㅠㅠㅠㅠㅠㅠ 현장에서 못산건 온판때 사야죠
-
답댓글 작성자턱선쫌데니 작성시간 26.06.03 가방 색감이 쨍하니 이쁘거, 키링 달 수 있구요. 다른 팬분들 하고 다니는거 보고 영업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키링 실물이 짱이뻐요!!
이번 굿즈 전반적으로 색감이 다 이뻐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호잇호잇go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와 대박 ㅋㅋㅋㅋ 다사면안데니 .. 감사해요! 찐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