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 유 토 크

엠디추천해주세요!

작성자호잇호잇god|작성시간26.06.02|조회수446 목록 댓글 12

꼭 사야된다! 하시는거 추천해주세용
반팔티(하늘색), 모자, 포카홀더, 맥세이프카드케이스, 로고메탈 참세트 는 살 예정입니당
사진도 함께 보여주시면 더 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호잇호잇go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카라비너 ㅠㅠㅠㅠㅠㅠㅠ 현장에서 못산건 온판때 사야죠
  • 작성자턱선쫌데니 | 작성시간 26.06.03 우선 현장에서 검정색 등판이 이뻐서 구매했는데요. 질도 좋아서 하늘색도 추가로 구매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턱선쫌데니 | 작성시간 26.06.03 가방 색감이 쨍하니 이쁘거, 키링 달 수 있구요. 다른 팬분들 하고 다니는거 보고 영업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키링 실물이 짱이뻐요!!
    이번 굿즈 전반적으로 색감이 다 이뻐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턱선쫌데니 | 작성시간 26.06.03 턱선쫌데니 의자는 침대옆에두고 사이드 테이블처럼 쓰고 있어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호잇호잇go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와 대박 ㅋㅋㅋㅋ 다사면안데니 .. 감사해요! 찐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