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 유 토 크

서스테이너블 페스티벌

작성자호이호잏|작성시간26.06.02|조회수443 목록 댓글 2

혹시 가시는 팬지분들 다 일일권 구매하시나요??ㅠㅠㅜ양일권을 구매해야할지 일일권을 구매해야할지 고민이 되네요..지오디만 양일이고 나머지는 언제오는지를 몰라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쩨리 | 작성시간 26.06.02 티켓팅 시작할 때쯤엔 뜨지 않을까요?ㅠㅠ 아니면 일일권 사면 날짜는 아무 때나 하루 갈 수 있다든지...? 하루만 갈 수 있을 거 같아서 라인업 보고 결정하려하는데 그래서 저도 괜히 맘 급해요😅
  • 작성자행복한미소 | 작성시간 26.06.03 저는 어차피 집이랑 가까워서 양일권 구매할려구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