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 유 토 크

만일파티 대비 투표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류팬지|작성시간26.06.03|조회수686 목록 댓글 12

그냥 아무 종이에나
투표용 스탬프를 찍어오면 될까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멍히 | 작성시간 26.06.03 몽청하게 손등에도장찍고 선거구나오게 셀카가 끝인데ㅠㅠㅠ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행복한미소 | 작성시간 26.06.03 저도 그래요ㅜㅜ
  • 작성자Imsso | 작성시간 26.06.03 저도 그냥 메모지에 가서 찍어왔어요~
  • 작성자하늘색감동 | 작성시간 26.06.04 저도 확인종이 못받아서
    손에 도장찍은거 사진찍어뒀어요ㅠ
    도장은 지워져도 네일아트한거 같이 찍어서 인증될까 희망을품어봅니다ㅠ
  • 작성자마음은계상뷘 | 작성시간 26.06.04 저도 확인증 못받아서 선거구 나오게만 찍었어요 ㅠㅠ 이것도 되려나..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