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아무 종이에나
투표용 스탬프를 찍어오면 될까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멍히 작성시간 26.06.03 몽청하게 손등에도장찍고 선거구나오게 셀카가 끝인데ㅠㅠㅠ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행복한미소 작성시간 26.06.03 저도 그래요ㅜㅜ
-
작성자Imsso 작성시간 26.06.03 저도 그냥 메모지에 가서 찍어왔어요~
-
작성자하늘색감동 작성시간 26.06.04 저도 확인종이 못받아서
손에 도장찍은거 사진찍어뒀어요ㅠ
도장은 지워져도 네일아트한거 같이 찍어서 인증될까 희망을품어봅니다ㅠ -
작성자마음은계상뷘 작성시간 26.06.04 저도 확인증 못받아서 선거구 나오게만 찍었어요 ㅠㅠ 이것도 되려나..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