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 유 토 크

Nol festival

작성자호이호잏|작성시간26.06.06|조회수621 목록 댓글 3

전에 지오디도 놀페스티벌에 나온다고 들었던거같은데 이 3개중에 뭐일까요..??ㅠ라인업에는 없어서..아니면 아예 안나오는 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고싶다god | 작성시간 26.06.06 제생각엔 라이브스테이지인 메인무대 일꺼같아요
    EDM은 아닐꺼고
    케이팝스테이지는 엠카운트다운무대인거같아서 요즘아이돌무대 일꺼같아요 ㅎ
    놀페스티벌 행사 설명?하는 화면에 god 이름이 있긴해요~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영원히지오디 | 작성시간 26.06.06 음? 이거 보고 검색해보니 2주 전 기사에 이미 나왔네요!
    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5683130?sid=10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오쩨리 | 작성시간 26.06.06 라인업 뉴스는 봤는데, 무대는 아직 저쪽에서도 정리가 안 된 게 아닐지... ㅠㅠ 응모 시작되는 시점에는 뭔가 정해지길 기다리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