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상오빠 인스타 게시글 왜 다 내려간걸까요???
무슨일 있는거 아니죠?!?!?
ㅠㅜㅜㅜㅜ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종합비타민god 작성시간 26.06.06 그러게요ㅜ 걱정되요ㅜ
-
작성자fangod_EJ 작성시간 26.06.06 아무일 아닌 그저 어떤 헤프닝이길 바랍니다🙏🙏🙏
-
작성자부산계상부인 작성시간 26.06.11 걱정돼요...ㅜㅜ
-
작성자민트초코맛 작성시간 26.06.20 저 매일 들어가서 확인중인데 아직도 게시물 0… ㅠㅠ소속사에서 어떤 얘기도 없나요ㅠㅠ
-
작성자쏘스윗호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오빠는 잘 지내신다고 연인계상에 올라왓다고 합니다!!!! 걱정안하셔도 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