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 유 토 크

fangod rave ♡

작성자천상천하god|작성시간26.06.06|조회수292 목록 댓글 4

재밌게 놀았어요~~~

오빠들 없이도 우리들은 잘놀죠ㅎ

극I는 아니지만 I인 저는 살짝쿵 어떻게 놀아야 되지 라는 걱정은 했지만 같이 같은 마음으로 노래부르고 하니 참 좋았고 행복했습니다🩵🩵🩵🩵🩵

기획해주신 카페 관계자분들에게도 감사하고. 오늘 하루 고생 많으셨습니다~ 내일도 힘드시겠는데 다시 한번 더 힘!!!🩵🩵🩵🩵🩵

우리 또 다시.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복한미소 | 작성시간 26.06.06 내일 가는데 벌써 기대가 되고 신나요.
  • 작성자류팬지 | 작성시간 26.06.06 와아 후기 넘 기다렸어요 다들 후기가 별로 없네요 ㅠㅠ

    혹시 응원봉말고 준비물 있나요? 신분증이나 팬클럽카드 등...
  • 답댓글 작성자MyHappinessToolkit | 작성시간 26.06.06 입장하실 때 윗치폼 큐알이랑 신분증이요!!
  • 작성자천상천하go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기획하신 관계자분들께 감사하다고 전하고싶었어요~~ 선물도 너무이쁘고 다들 친절하시고~ 역시 우리 팬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