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 유 토 크

재미있었던 팬지오디파티>_<

작성자쫑쫑|작성시간26.06.07|조회수361 목록 댓글 2

10000일 쫑파티(?) 잘 다녀왔어요ㅎㅎ
스탠딩 노래방같이 신나게 노래부르고 왔습니다

받아온 특전들도 너무 예뿌고 이렇게 신나는 추억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실컷노래부르고 나니 시간이 훅 지나가버리더라구요ㅠㅠ
길듯짧은시간이었지만 다같이 떼창하면서 신나게 놀았어요^^

퇴장30분전쯤엔 내부구경이나 프레임 찍을 정리시간이 주어지니까 다들 알차게 놀다오세요😆😆


(입장하실땐 윗치폼 로그인하셔서 QR이랑 신분증 보여주시면되고, 입장 후 투표인증 하시면 엽서를 받으실 수 있어요!
하풍봉도 챙기시는거 잊지마세요^^)



#지오디하길_잘했지_팬지오디도_10000나고
#지오디파티_아니고_팬지오디파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맑은하늘짱조아 | 작성시간 26.06.07 네~🩵 지방오리도 지금 가는중입니다~🩵우리만의 쫑파티. 설레여요~
  • 답댓글 작성자쫑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목 잘푸시고 신나게 즐기고오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