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0일 쫑파티(?) 잘 다녀왔어요ㅎㅎ
스탠딩 노래방같이 신나게 노래부르고 왔습니다
받아온 특전들도 너무 예뿌고 이렇게 신나는 추억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실컷노래부르고 나니 시간이 훅 지나가버리더라구요ㅠㅠ
길듯짧은시간이었지만 다같이 떼창하면서 신나게 놀았어요^^
퇴장30분전쯤엔 내부구경이나 프레임 찍을 정리시간이 주어지니까 다들 알차게 놀다오세요😆😆
(입장하실땐 윗치폼 로그인하셔서 QR이랑 신분증 보여주시면되고, 입장 후 투표인증 하시면 엽서를 받으실 수 있어요!
하풍봉도 챙기시는거 잊지마세요^^)
#지오디하길_잘했지_팬지오디도_10000나고
#지오디파티_아니고_팬지오디파티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