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 유 토 크

fangod RAVE 후기

작성자우리들의보통날|작성시간26.06.07|조회수172 목록 댓글 0

어제 팬지오디 레이브 다녀왔어요!
앞에서 대기하는데 일반 시민 분들도 지나가면서 구경하시더라구요
입구부터 너무 귀여운 사진들로 꾸며져 있어서 좋았습니다.
특전도 꽁꽁쫑쫑귀여워서 준비 많이 해주셨더라구요🩵
(((특히 아크릴 너무 귀여워요!)))
똥손이라 역시 못 뽑아서 아쉽습니다ㅠㅠ
시작할땐 조꼼 어색했지만 역시나 음악 나오니 다들 잘 즐겨주셔서 저도 흥나게 놀다왔습니다. 수록곡들도 들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준비해주셔서 곰사합니다🫶

#지오디하길_잘했지_팬지오디도_10000나고
#지오디파티_아니고_팬지오디파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