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 유 토 크

fangod RAVE 10000days 둘째날 후기

작성자참았던그리움|작성시간26.06.07|조회수181 목록 댓글 2

2번째 타임으로 다녀왔는데
입구서부터 지오디 향기 물씬나게 꾸며주셔서 들어가는 길부터 행복했어요🩵
아기자기 꾸며놓은 캐릭터들도 귀여워서 웃음이 절로 나고
곳곳에 오빠들 사진들도 추억이 새록새록 나더라구요
디제잉에 맞춰서 다같이 부르는 지오디 노래도 신나게 열창했어요!!!!
마지막 노래 나오는데 시간가는줄 모르고 즐겼어요. 오빠들 영상보면서 노래 따라부르니까 새로운 느낌이에요.
오잉? 왜똑같은 노래 또하지? 했는데 벌써 마지막 곡이었어요ㅠㅠㅠ

지난주 에버랜드 10000일 파티의 후유증을 어루만져주는 지오디없는 팬지오디 파티!
즐겁게 마무리할수 있어서 좋은 추억이 되었어요.


#지오디파티_아니고_팬지오디파티
#지오디하길_잘했지_팬지오디도_10000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늘왕국god | 작성시간 26.06.07 막콘이 진리라는 생각으로 막타임 가는중이예요!! 기대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참았던그리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너무 행복하게 10000일 마무리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즐거운 시간 보내셨길 바랄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