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 유 토 크

fangod RAVE 10000일 파티 후기🩵

작성자다정상계|작성시간26.06.07|조회수163 목록 댓글 1

지오디 없는 팬지 파티 다녀왔는데
진짜 팬지오디 하길 잘했다 생각들었어요 ㅠㅠㅠ
내향인이라 잘 즐길 수 있을지 걱정됐는데 너무 재밌고
운영진 분들 정말 많이 준비해주시고 잘 꾸며주셔서
감사드리고 너무 행복했습니다🩵

지오디가 만일인데 팬지가 더 행복한 느낌,,
영원히 끝나지 않을 우리라는 생각에 요즘 넘 행복해여
지오디 팬지 모두 곰사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oxicgod | 작성시간 26.06.07 와 넘 이뻐요ㅎㅎ곰사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