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과 함께 만일을 한번 더 기념할 수 있어 행복했고🩵
10000일동안 여전히 우리곁에 있어준 오빠들 고맙고🩵
이런 이벤트를 기획해주셔서 고마워요🩵
IIII인간이라 아직 혼자 조용히 다니는 팬지이지만
행복하고 즐거웠어요👍👍
팬지최고🩵🫰
#지오디하길_잘했지_팬지오디도_10000나고
#지오디파티_아니고_팬지오디파티
다음검색
팬들과 함께 만일을 한번 더 기념할 수 있어 행복했고🩵
10000일동안 여전히 우리곁에 있어준 오빠들 고맙고🩵
이런 이벤트를 기획해주셔서 고마워요🩵
IIII인간이라 아직 혼자 조용히 다니는 팬지이지만
행복하고 즐거웠어요👍👍
팬지최고🩵🫰
#지오디하길_잘했지_팬지오디도_10000나고
#지오디파티_아니고_팬지오디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