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 유 토 크

fangod RAVE 10000일파티후기🩵

작성자호이호이호이이이잇|작성시간26.06.08|조회수139 목록 댓글 0

팬들과 함께 만일을 한번 더 기념할 수 있어 행복했고🩵
10000일동안 여전히 우리곁에 있어준 오빠들 고맙고🩵
이런 이벤트를 기획해주셔서 고마워요🩵

IIII인간이라 아직 혼자 조용히 다니는 팬지이지만
행복하고 즐거웠어요👍👍

팬지최고🩵🫰

#지오디하길_잘했지_팬지오디도_10000나고
#지오디파티_아니고_팬지오디파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