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 유 토 크

fangod RAVE 정말 즐거웠어요

작성자국민의god|작성시간26.06.08|조회수101 목록 댓글 0

rave라는 것도 처음 들어보는 I오리인 저는
내가 가서 잘 놀 수 있을까 걱정을 많이 했었어요
근데 줄서서 대기할 때부터 설렘이 슬슬 올라오더라구요ㅋㅋ

감성적으로 꾸며진 공간과
고퀄리티 사진 그리고 현수막까지ㅜㅜ

매 이벤트 있을 때마다 애써주시는 분들 덕분에
10000일 뒷풀이 제대로 즐기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리 8월에 또 만나요


#지오디하길_잘했지_팬지오디도_10000나고 
#지오디파티_아니고_팬지오디파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