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 유 토 크

fangod RAVE 10000days 후기

작성자하늘색감동|작성시간26.06.09|조회수244 목록 댓글 0

먼저 이런 시간 만들어주신 운영진분들께 너무 감사드려요🩵
여기저기 손길 닿지않은 공간이 없더라구요
모든 공간이 god와 fangod 그 자체였어요🩵

ISFJ라 걱정했는데
혼자 오신분들도 많아서 생각보다 덜 뻘쭘했어요ㅎㅎ

통창이라 지나다니는 사람들 다보여서 좀그랬는데
시작하면서 커튼 쳐주셔서 안정감을 좀 느꼈습니다ㅎㅎㅎ
(저 메세지 쓰는공간은 가릴수가 없어서 가끔 사람들이 구경했는데 운영진분들이 저희가 가려드릴게요!!!하셔서 감사했어요😂)

너무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지오디하길_잘했지_팬지오디도_10000나고
#지오디파티_아니고_팬지오디파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