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 유 토 크

Fangod RAVE 10,000days 후기~

작성자여르미|작성시간26.06.09|조회수291 목록 댓글 1

스티커 쓰고 싶어서 오랜만에 일기를 써봤습니다 ㅎㅎㅎㅎ
god 하길 잘했지 최신 트렌드도 경험해보고!!!!!!!!!!
ㅎㅎ 후기는 일기의 내용으로 합니다!!


#지오디하길_잘했지_팬지오디도_10000나고 
#지오디파티_아니고_팬지오디파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베풀별 | 작성시간 26.06.10 너무 예쁘게 쓰셨네요.. 저는 아까워서 못쓰겠어서 보관만 하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