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 유 토 크

엠디 내일이 온판 마지막날!

작성자호잇호잇god|작성시간26.06.09|조회수238 목록 댓글 0

어제 구입완료했는데
엠디오면 스트레스가 싹 가라앉을 것 같아용..🩵
아시죠? 지나간 엠디는 돌아오지 않는다는거
콘서트시기 되면 살걸 후회하지마시고 지금사세용

박스콘 영상보며 단독콘 기다리며
놀페스티벌도 응모한 제주오리 ㅋㅋ
제발제발 됐으면 좋겠어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