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자랑하고싶은데 주변에 팬지가 없어
팬카페에 자랑합니당..ㅎㅎ
아까 낮에 길을 걷고 있는데 익숙한 잘생긴 얼굴이..
다시보니 데니오빠인거에요!
편안한 차림이셨는데 역시 멋지셨습니다!
가방안에 다행히 콘서트 카드티켓이랑 매직이 있어서
죄송하지만 사인도 받았네요!
진짜 얼떨떨하고 행복했습니다♡♡♡♡
다음검색
너무 자랑하고싶은데 주변에 팬지가 없어
팬카페에 자랑합니당..ㅎㅎ
아까 낮에 길을 걷고 있는데 익숙한 잘생긴 얼굴이..
다시보니 데니오빠인거에요!
편안한 차림이셨는데 역시 멋지셨습니다!
가방안에 다행히 콘서트 카드티켓이랑 매직이 있어서
죄송하지만 사인도 받았네요!
진짜 얼떨떨하고 행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