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 유 토 크

저 오늘 데니오빠 자만추했어요!ㅎ

작성자계상아치즈|작성시간26.06.10|조회수1,111 목록 댓글 41

너무 자랑하고싶은데 주변에 팬지가 없어
팬카페에 자랑합니당..ㅎㅎ

아까 낮에 길을 걷고 있는데 익숙한 잘생긴 얼굴이..
다시보니 데니오빠인거에요!

편안한 차림이셨는데 역시 멋지셨습니다!

가방안에 다행히 콘서트 카드티켓이랑 매직이 있어서
죄송하지만 사인도 받았네요!

진짜 얼떨떨하고 행복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계상부인 | 작성시간 26.06.12 우와 넘 부러워요 ㅜㅜㅜ🩵🩵 축하드립니다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김뚜2 | 작성시간 26.06.15 자만추라니... 대박부러워요 ㅠㅠ
  • 작성자이삐조야 | 작성시간 26.06.18 우와🩵
  • 작성자minigod | 작성시간 26.06.19 이제봤는데 너무 부러워요,, 자만추라니 🥹🩵
  • 작성자경국 | 작성시간 26.06.23 매직도 가지고 다니시다니 준비되신 분이네요! 부럽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