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창에
[kspo 00구역] 검색하시면
god 콘서트 뿐 아니라 타가수분들 콘서트
해당 구역 시야사진이 무지 많습니다!ㅎ
특히 그동안 사용하지않았던 360도 공연이라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뒷부분 시야도
너무 자세히 나와있어요.
후기 서너개 읽다보심 감이 오겠지만,
1. kspo는 시야 다 좋아요.
단차도 적당하고 무대도 가까워서 생각했던것보다 잘보여요.
물론 지금 내자리보다 앞 열이 더 잘보이겠지만
360도 공연의 장점은 대형 스크린!!!!
오히려 앞자리보다 뒷자리가 스크린 보기 편하다는 후기도 많아요.
2. 360도 공연은 공중에 거대 스크린이 있고
가수분들도 무대 골고루 쓰는 편이라 어느구역에서 얼마나 보일지는 아무도 모릅니다!ㅎㅎ
3. 우리카페에도 예전에 팬분께서 시야정리 싹 해주신 글이 있어요. 너무 궁금해서 질문하실 수 있지만 그 전에 한번 시야 대리체험 하고 오심 더 금방 질문이 해결될 수 있습니다 ㅎㅎ
https://m.cafe.daum.net/fangod.house/VInr/5974
https://m.cafe.daum.net/fangod.house/VInr/7199
https://m.cafe.daum.net/fangod.house/VInr/7201
우리모두 god의 360도 공연이 처음이고
아직 아무도 챕터0 무대와 공연을 본 사람이 없는만큼
질문 전에 한번 더 찾아보고 알아보는 센스!🩵
그럼 우리 9월에 펄봉 들고 kspo에서 만나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찰떡오리 작성시간 24.08.01 흑흑 준회원이라 링크 글은 못보네요 아쉬워라 ㅠㅠ 그래도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시내 작성시간 24.08.01 어머 이런 꿀팁을 총정리 해주시다니 감사해요!
-
작성자Yeondoo 작성시간 24.08.01 우와.. 감사합니다🩵 링크는 못 들어가지만...ㅠㅠ 찾아보는 방법! 꼭 시도해볼게요🩵🩵
-
작성자하늘색새콤달콤 작성시간 24.08.01 우와 감사해요 ㅎㅎ 글을 읽기위해 미뤄두엇던 정회원 신청을 해야겟어요!ㅎㅎ
-
작성자태쁘잘생김 작성시간 24.08.01 정보감사합니당! 초록창에 제 좌석 검색해보니 시야가 어떤지 알게됬어요ㅎㅎ 스크린도 어떤지 알게됬습니당!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