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 연 토 크

서스테이너블 다들 스탠딩 하셨나요?

작성자하늘하늘0001|작성시간26.06.05|조회수425 목록 댓글 18

스탠딩이 훨씬 재밌을 것 같긴 한데....
이젠 체력이ㅠㅠ 너무 고민되네요!
지정석에도 팬지분들 많을지 궁금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늘하늘000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저도 이생각하긴했는데!
  • 작성자보리꿍 | 작성시간 26.06.05 지정석이 멀어보여서 스탠딩으로 양일했는데 괜찮겠죠?
    그날의 저에게 맡겨보렵니다...
  • 작성자하늘하늘000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다들 체력 짱이시군여..👍👍👍 저도 스탠딩쪽으로 기울긴 하네요
  • 작성자내세상god | 작성시간 26.06.05 저도 양일 스탠딩했어요~ 지정석은 너무 멀어서 안보이고 오히려 스탠딩에 팬지분들 많으실거같아서요
    저는 오빠들 전 가수분들 나오실때쯤 입장해보려구요
    이젠 종아리,골반이 따라주지않네오ㅠ 지난주 여파로 아직까지 종아리 부어있어요ㅠㅠ
  • 작성자sjgroove | 작성시간 26.06.08 스탠딩 하다 힘둘면 피크닉존 가서 앉아도 되지 않을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