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딩이 훨씬 재밌을 것 같긴 한데....
이젠 체력이ㅠㅠ 너무 고민되네요!
지정석에도 팬지분들 많을지 궁금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늘하늘000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저도 이생각하긴했는데!
-
작성자보리꿍 작성시간 26.06.05 지정석이 멀어보여서 스탠딩으로 양일했는데 괜찮겠죠?
그날의 저에게 맡겨보렵니다... -
작성자하늘하늘000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다들 체력 짱이시군여..👍👍👍 저도 스탠딩쪽으로 기울긴 하네요
-
작성자내세상god 작성시간 26.06.05 저도 양일 스탠딩했어요~ 지정석은 너무 멀어서 안보이고 오히려 스탠딩에 팬지분들 많으실거같아서요
저는 오빠들 전 가수분들 나오실때쯤 입장해보려구요
이젠 종아리,골반이 따라주지않네오ㅠ 지난주 여파로 아직까지 종아리 부어있어요ㅠㅠ -
작성자sjgroove 작성시간 26.06.08 스탠딩 하다 힘둘면 피크닉존 가서 앉아도 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