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도글을 봤는데 입장번호가 있어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똑이 작성시간 26.06.06 스탠딩 예매했는데 없어요 ~ 그냥 비지정석이라고만 떴어요
-
작성자행복한미소 작성시간 26.06.06 입장도 자유인것 같아요.
-
작성자오쩨리 작성시간 26.06.06 자유 입장, 자유석(비지정)입니다! 내가 서는 곳이 내 자리예요.
공연은 아직 한참 멀어서 취소 수수료도 없고(얼리버드티켓으로 샀다 해도 아직 수수료 쌀 거예요) 티켓 매진도 아닌데 양도한다는 건 사기가 아닐까.. 조심스레 생각해봅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달콩호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앞번호라면서 양도글이 있길래요
혹 빨리 한 사람들은 번호가 뜨나 싶어서 여쭤봤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