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슬반 친구들은
김천녹색미래과학관과 김천유아숲체험원으로
즐거운 견학을 다녀왔어요 🌿✨
과학관에서는 다양한 체험 전시를 살펴보며
지구온난화의 위험성과 지구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이후 유아숲체험원으로 이동해
자연 속에서 마음껏 뛰어놀았어요🌳
짚라인도 타고 미로 놀이도 하면서 신나게 놀았답니다~
친구들과 함께 웃고 뛰며
자연 속 놀이의 즐거움도 한껏 느낄 수 있었어요
오늘의 우리 아이들의 즐거운 모습은 사진으로 담아두었으니
가족들과 함께 보며 이슬둥이들과 이야기 많이 나누어주세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