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06.16.] 이슬반 친구들과 떠난 즐거운 견학 !🌿✨

작성자ෆ사랑가득 이슬반ෆ|작성시간26.06.16|조회수54 목록 댓글 0

오늘 이슬반 친구들은
김천녹색미래과학관과 김천유아숲체험원으로
즐거운 견학을 다녀왔어요 🌿✨

 

과학관에서는 다양한 체험 전시를 살펴보며
지구온난화의 위험성과 지구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이후 유아숲체험원으로 이동해
자연 속에서 마음껏 뛰어놀았어요🌳

짚라인도 타고 미로 놀이도 하면서 신나게 놀았답니다~

친구들과 함께 웃고 뛰며
자연 속 놀이의 즐거움도 한껏 느낄 수 있었어요

 

오늘의 우리 아이들의 즐거운 모습은 사진으로 담아두었으니
가족들과 함께 보며 이슬둥이들과 이야기 많이 나누어주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