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13일 토요일은 이슬반 친구들과 사랑하는 가족분들이 함께하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가족참여수업이 열렸어요 💕
참여수업날만을 기다리며 두근두근 설레어하던 이슬반 친구들!
먼저 첫 번째 시간은 우리 친구들이 특히나 좋아하는 다비수 시간이었어요~ 💛
신나는 다비수 챈트를 부른 후 다비수 인형을 활용하여
캐릭터와 이미지, 수를 알아보았어요!
그리고 엄마, 아빠와 함께 노래를 부르며 미니카드 게임도 해보았답니다! ❤
두 번째 시간은 즐거운 젤링 영어 시간이었어요!💚
그동안 배워았던 영어 문장과 단어들을 게임, 챈트를 통해 읽어보고
친구들과 엄마, 아빠 앞에서 씩씩하게 발표도 해보았답니다 ❤
세 번째 시간은 오르프 수업이었어요! 💙
동화와 관련된 음악을 듣고 다양한 악기를 탐색하는 즐거운 오르프 수업!
귀여운 해녀 복장을 입고 직접 해녀가 되어 물고기를 잡아보기도 하고,엄마 아빠와 함께 음악에 맞춰 악기도 연주해보았답니다~
마지막으로는 선생님과 함께한 프로젝트 수업이었어요!💜
'사부작,사부작 놀자!'프로젝트를 어떻게 진행하였는지
함께 ppt를 보며 이야기를 나누고,
프로젝트 활동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어요!
그리고 이때까지 이슬반 친구들이 알아보았던
개구리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개구리 골든벨>을 해보았답니다~ ❤
이슬반 가족 여러분~~ ❤
바쁘신 주말에도 소중한 시간내어 참석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귀염둥이 이슬반 친구들도 엄마, 아빠 앞에서 많이 떨리고 긴장했을텐데도
마지막까지 정말 멋지게 활동해주었어요 💚
선생님은 우리 이슬반 친구들, 가족분들 덕분에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따뜻하고 행복한 하루가 되었답니다~ 💙
함께해주신 가족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합니다~
모두들 너무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
♡ 다비수 ♡
♡ 젤링 영어 ♡
♡ 오르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