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6.19]대~한민국 잎새반과 월드컵 Red 데이❤️⚽

작성자잎새반 담임교사 이나영|작성시간26.06.19|조회수50 목록 댓글 0

 

오늘 우리 잎새반 친구들과 빨간색 옷과 소품으로

붉은 악마가 되어 레드데이를 즐겨보았답니다! 😊

 

친구들과 함께 축구 경기를 시청하며 우리나라 선수들을 열심히 응원했어요✨
"대한민국!" 응원 구호도 힘차게 외치고,

박수를 치며 한마음으로 응원하는 모습이 멋졌어요👏❤️

 

 미니 골대에 공을 차 넣어보는 축구 놀이도 해보았어요. ⚽🥅
골을 넣기 위해 차례를 기다리고,

성공했을 때는 친구들과 함께 기뻐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

 

오늘은 친구들과 함께 응원하며 서로의 마음을 모아보고,

우리나라를 사랑하는 마음도 느껴볼 수 있었던 뜻깊은 하루였어요.💙❤️

📸 오늘의 즐거웠던 모습은 사진으로 확인해 주세요!
가정에서도 아이들과 함께 응원했던 이야기를 나누어주세요

잎새반친구들 행복한 주말 보내고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