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오름반 가족들과 함께 한 즐거운 참여수업😊-오전

작성자햇님이방긋*해오름|작성시간26.06.17|조회수39 목록 댓글 0

 

지난주 토요일에는 해오름반 가족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참여수업이 있었어요!!

 

우리 친구들도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하는 날이어서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으로 손꼽아 기다렸답니다^0^

 

먼저 유치원에서 그동안 배웠던 한자, 다비수 활동을 하며

가볍게 몸풀기를 하고 쉐론선생님과 함께

재미있는 패드활동을 하였어요~

 

그 후에는 친구들이 좋아하는 활동 중 하나인

발도르프 활동을 하며 상상력과 창의성을 키워보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지금까지 배운 텃밭의 만찬 프로젝트로

신나는 빙고게임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0^

 

사랑하는 가족들과 활동했던 활동사진을 함께 보시면서

즐거웠던 추억을 떠올려보시는건 어떨까요?>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