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토요일에는 해오름반 가족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참여수업이 있었어요!!
우리 친구들도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하는 날이어서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으로 손꼽아 기다렸답니다^0^
먼저 유치원에서 그동안 배웠던 한자, 다비수 활동을 하며
가볍게 몸풀기를 하고 쉐론선생님과 함께
재미있는 패드활동을 하였어요~
그 후에는 친구들이 좋아하는 활동 중 하나인
발도르프 활동을 하며 상상력과 창의성을 키워보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지금까지 배운 텃밭의 만찬 프로젝트로
신나는 빙고게임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0^
사랑하는 가족들과 활동했던 활동사진을 함께 보시면서
즐거웠던 추억을 떠올려보시는건 어떨까요?>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