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23.] 해오름반 친구들과 칠곡시장에 다녀왔어요😍

작성자햇님이방긋*해오름|작성시간26.06.23|조회수37 목록 댓글 0

오늘은 해오름반 친구들과 함께
칠곡시장에 가서 장보기 활동을 하였어요🥰

먼저 미리 어떤 물건을 사고 싶은지 이야기나누고
시장에 도착해서 직접 물건을 고르고
돈을 지불해보며 물건을 구매하였답니다💗

그리고 재미있는 풍선버블쇼도 보며
신나는 하루를 보냈답니다❣️

시장에 팔지 않는 물건도 있거나
사고 싶은 다른 물건이 생겨서
원래 계획과 다르게 산 친구들도 있지만
우리 친구들에게 너무너무 잘했다고
많은 칭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