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가득 온누리]💕가족과 함께하는 행복 가득 참여수업💕-오전팀-

작성자행복가득 온누리|작성시간26.06.17|조회수53 목록 댓글 0

지난 주 토요일에는 가족과 함께하는 참여수업 활동이 있었어요!

엄마, 아빠 손잡고 등원한 귀엽둥이 온누리반 친구들^^

교실에서 신나는 활동이 시작되었어요😊

 

먼저 세계여러나라의 건축물을 만들어보는 하바 활동!

오늘은 특별하게 엄마, 아빠와 함께 러시아에 대해 알아보고

'성 바실리 성당'을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친구와 서로 배려하며 멋진 건축물을 완성해 보았답니다^^

 

그리고 쉐런 선생님과 함께하는 젤링영어 활동이 있었어요!

7세가 되어 특별한 리딩 콘테스트 활동으로 부모님을 깜짝! 놀래켜 주었답니다^^

씩씩하고 자신 있는 모습으로 실력을 뽐낸 친구들 최고~~!!!!

 

마지막 활동으로는 우리 친구들이 가장 재미있어하는 프로젝트 활동이 있었어요!

'놀이터' 프로젝트를 하고 있는 온누리반 친구들의 이야기를 감상해보고

우리가 만든 박스 놀이터와 엄마, 아빠의 추억의 놀이터에서

함께 놀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았어요♥️

 

우리 온누리반 가족들과 함께하여 저도 너무 즐겁고 행복했답니다

앞으로도 우리 친구들의 유치원 생활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릴게요^^

 

<하바>

<젤링영어>

<프로젝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