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가득 온누리]신비복숭아 따기 체험&레드데이💕

작성자행복가득 온누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74 목록 댓글 0

오늘 오전에는 온누리반 친구들과 달콤한 향기가 가득한 농장으로

신비복숭아 따기 체험을 다녀왔어요!
나무에 주렁주렁 열린 복숭아를 보며 “우와!” 감탄하고,

직접 손으로 조심스럽게 복숭아를 따보며 특별한 경험을 했답니다😊

탐스럽게 익은 복숭아의 색과 향기를 가까이에서 느껴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친구들은 직접 딴 복숭아를 소중하게 안고 환하게 웃으며

성취감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자연 속에서 보고, 느끼고, 경험하며

행복한 추억을 만든 온누리반 친구들이었습니다❤️

오후에는 친구들과 함께 신나는 레드데이 활동을 즐겼어요!
빨간색 옷과 소품으로 멋지게 준비한 친구들은 함께 모여 월드컵 응원도 하고

힘차게 “대한민국 파이팅!”을 외쳐보았답니다😊

응원 열기 속에서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축구 활동도 해보았어요.
공을 차고 달리며 협동하는 즐거움을 느끼고,

친구들을 응원하며 더욱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웃음과 열정이 가득했던 오늘의 레드데이!
함께 응원하고 뛰놀며 즐거운 추억을 만든 온누리반 친구들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